서브메뉴

본문

디아블로 죄악의 전쟁 1 (천부의 권리)
디아블로 죄악의 전쟁 1 (천부의 권리)
저자 : 리처드 A. 나크
출판사 : 제우미디어
출판년 : 2011
ISBN : 9788959522422

책소개

인간과 악마, 그리고 천사의 격돌!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베스트셀러 게임 를 배경으로 한 소설 『디아블로: 죄악의 전쟁』 제1권 편. 시간이 시작된 이래, 천국의 천사 군대와 지옥의 악마 무리들은 모든 피조물의 운명을 걸고 영원한 분쟁을 벌여왔다. 그 싸움은 인간의 세상으로 번져간다. 인류를 자신들의 편으로 끌어들이려 결심한 선과 악의 세력은 인간들을 얻으려 비밀스러운 전쟁을 펼친다. 인간의 운명을 영원히 바꿔놓을 그 싸움에 대한 이야기가 ‘죄악의 전쟁’이다. 칼과 마법, 시대를 초월한 본쟁을 그린 이 소설은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전개와 반전의 짜릿함이 돋보인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출판사 서평

인간과 악마가 격돌하는 박진감 넘치는 이야기, 국내 최초 디아블로 소설 출간!
밭이나 일구는 농부 울디시안은 자신도 모르게 신비한 능력을 얻게 된다. 그 능력으로 악마들에게 칼을 겨누게 되는데……. 울디시안과 그의 추종자들이 악마를 찾아 떠나는 모험의 이야기를 만나보자.

줄거리
시간이 시작된 이래, 높은 천국의 천사 군대와 불타는 지옥의 악마 무리들은 모든 피조물의 운명을 걸고 영원한 분쟁을 벌여왔다. 그 싸움이 이제 성역, 즉 인간의 세상으로 번져간다. 인류를 자신들의 편으로 끌어들이려 결심한 선과 악의 세력은 인간들을 얻으려 비밀스러운 전쟁을 펼친다. 인간의 운명을 영원히 바꿔놓을 그 싸움에 대한 이야기가 ‘죄악의 전쟁’이다.

트리스트럼이 검게 변하기 삼천 년 전, 디오메데스의 아들 울디시안은 세람이라는 마을의 평범한 농부였다. 조용하고 목가적인 자신의 삶에 만족하던 울디시안은 자신의 주위에서 어두운 사건들이 순식간에 일어나자 충격을 받는다. 순회 전도사 두 명이 끔찍하게 살해당한 사건의 범인이라는 누명을 쓴 그는, 어쩔 수 없이 고향을 떠나 자신의 오명을 씻기 위한 위험천만한 여정에 오른다. 그는 자신이 갖게 된 이상한 능력, 그 어떤 인간도 꿈조차 꿔본 적 없는 능력에 경악한다. 이제 울디시안은 자기 안에서 차오르는 힘과 맞서 싸워야 한다. 자신의 인간성이 통째로 잡아먹히지 않기 위해서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제1장
제2장
제3장
제4장
제5장
제6장
제7장
제8장
제9장
제10장
제11장
제12장
제13장
제14장
제15장
제16장
제17장
제18장
제19장
제20장
제21장
제22장
제23장
제24장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