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위상들의 새벽)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위상들의 새벽)
저자 : 리처드 A. 나크
출판사 : 제우미디어
출판년 : 2017
ISBN : 9788959525515

책소개

대격변에서 이어지는 장대한 이야기를 담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위상들의 새벽』. 막을 내린 용의 시대. 대격변을 지나면서 위상의 힘은 사라지고, 아제로스를 수호하던 용의 위상들은 이제 필멸자가 되었다. 더 이상 세상에 필요 없는 존재라며 자조하는 고대의 수호자들. 이런 모습에 좌절하던 칼렉은 갈라크론드의 유해 속에서 강력한 유물을 발견하게 되고, 이 유물로 인해 신비하고도 위험한 체험을 하게 되는데…. 아직 원시적인 형태조차 벗어나지 못한 '위상'들은, 자신들의 종족뿐 아니라 아제로스 전체를 위협하는 괴수 갈라크론드와 맞서 싸워야 한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출판사 서평

용의 위상이 되기 전부터 아제로스를 구한 다섯 용의 이야기.

막을 내린 용의 시대. 대격변을 지나면서 위상의 힘은 사라지고, 아제로스를 수호하던 용의 위상들은 이제 필멸자가 되었다. 더 이상 세상에 필요 없는 존재라며 자조하는 고대의 수호자들. 이런 모습에 좌절하던 칼렉은 갈라크론드의 유해 속에서 강력한 유물을 발견하게 되고, 이 유물로 인해 신비하고도 위험한 체험을 하게 되는데...
아직 원시적인 형태조차 벗어나지 못한 '위상'들은, 자신들의 종족뿐 아니라 아제로스 전체를 위협하는 괴수 갈라크론드와 맞서 싸워야 한다.

티탄들로부터 아제로스에 도래할 '황혼의 시간'을 막기 위해 존재하는 용의 위상.
그 신비롭고 강대한 존재의 과거가 이 책을 통해 펼쳐진다.

생명의 어머니 알렉스트라자
깨어난 여왕 이세라
마법의 지배자 말리고스
시간의 지배자 노즈도르무
대지의 수호자 넬타리온

아제로스를 지켜온 다섯 용들이 아직 '위상'의 힘을 얻기 전, 고대 아제로스의 강력한 위협이었던 갈라크론드와 대적하게 된다.

용의 탄생은 어떻게 시작되었는가?
갈라크론드는 왜 용들의 아버지로 불리는가?

대격변에서 이어지는 장대한 이야기. 위상들의 과거를 직접 확인해보자.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