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울고 싶은 날의 보노보노
울고 싶은 날의 보노보노
저자 : 이가라시 미키오
출판사 : 거북이북스
출판년 : 2018
ISBN : 9788966072668

책소개

보노보노가 전하는 맑고 투명한 위로, 다정한 응원!
지금 우리에게 꼭 필요한 메시지!

《보노보노》 1권부터 40권 중에서
작가가 직접 고른 에피소드로 엮은 특별한 선물!

30년이 넘도록 [보노보노]가 사랑받는 이유는 세대를 뛰어넘는 공감의 메시지를 담고 있기 때문입니다. 허를 찌르는 웃음과 공감의 깨달음, 가슴을 울리는 감동으로 전하는 특별한 철학이 독자들의 마음 깊은 곳에 닿았던 것이지요.
《울고 싶은 날의 보노보노》는 《보노보노》 1권부터 38권 중에 작가가 직접 고른 에피소드로 엮어 만든 책입니다. 울고 싶은 날에 보면 따뜻한 위로가 될 수 있는 보노보노의 이야기를 모았습니다. 울고 싶은 마음을 어루만지고, 말없이 곁에 머물러 줄 수 있는 보노보노의 위로를 만나보세요.
또한 《울고 싶은 날의 보노보노》에는 이가라시 미키오와 그림일기 편지를 주고받았던 아티스트 야쿠시마루 에츠코와의 대담과 작가의 시 ‘울고 싶은 날’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나에게, 또는 소중한 이에게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싶을 때 건네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입니다.

울고 싶고, 위로받고 싶은 날, 보노보노가 느릿느릿한 말투로 전하는 메시지에 귀 기울여보세요!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출판사 서평

누구나 세상을 살다보면 여러 문제를 겪기 마련입니다. 문제가 닥치면 때로는 속수무책의 어린아이가 되어 무너져버릴 때가 있지요. 울고 싶을 때, 위로받고 싶을 때, 마음이 무너질 때가요. 그럴 때, 마음속에 스스로를 다독여줄 수 있는 메시지를 품고 있는 사람이라면 잠깐은 아프더라도 결국은 자신의 힘으로 다시 따뜻하고 즐거운 사람으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때로는 옛 편지, 봄날의 소풍, 나에게 각별했던 노래, 뜻밖에 받은 선물들이 위로의 씨앗이 되어 주고는 합니다. 영화의 대사나 책에 밑줄 그었던 구절이 힘을 줄 때도 있지요.

다시 회복할 수 있는 힘을 주는 보노보노의 메시지를 모아 만든 책, 《울고 싶은 날의 보노보노》와 《위로받고 싶은 날의 보노보노》를 소개합니다.
《울고 싶은 날의 보노보노》와 《위로받고 싶은 날의 보노보노》는 전 세계 1천만 부 베스트셀러, 30년 넘는 연재 기록을 가진 [보노보노] 시리즈 중에서 작가가 직접 뽑은 에피소드를 엮어서 만든 책입니다. 조금 느리고 매사에 서툴지만, 편견 없는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보노보노만의 메시지를 웃음과 감동으로 전합니다.
무언가에 걸려 넘어졌을 때, 빨리 일어나라고 재촉하지 않고, 눈앞의 풀꽃을 발견할 수 있도록 이끄는 보노보노의 특별한 위로와 응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두고두고 음미하고, 때때로 떠올리면서 새록새록 되새길 수 있는 보노보노의 메시지가 독자들의 마음속에 씨앗이 되어, 힘들고 외로운 날들을 건널 수 있는 힘이 되어 줄 것입니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1장 대장의 새로운 삶의 방식
2장 나의 풍경
3장 너부리의 사랑
4장 겨울이 온다
5장 애벌레
6장 포로리의 고뇌

대담 울고, 위로받는 건 작가의 컨트롤 밖에 있다 - 이가라시 미키오, 야쿠시마루 에츠코
시 울고 싶은 날 - 이가라시 미키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