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하울의 움직이는 성 1 (마법사 하울의 비밀)
하울의 움직이는 성 1 (마법사 하울의 비밀)
저자 : 다이애나 윈 존스
출판사 : 문학수첩리틀북스
출판년 : 2011
ISBN : 9788989708810

책소개

모자집의 맏딸 소피는 18살 때 황야 마녀의 저주를 받아 80세의 노파가 되버린다. 소피는 자신의 본모습을 찾기 위해 움직이는 성에 살고 있는 마법사 하울을 찾아간다. 그런데, 무시무시한 마법사로 알려진 하울은 사실 게으름뱅이에 요령만 피우는 철없는 바람둥이 연애대장이다.



소피는 수줍은 18살 처녀였다면 절대 못할 일들을 하울의 성에서 척척 해치운다. 성을 움직이는 불꽃 마귀 캘시퍼와 서로의 저주를 풀어주기로 계약을 맺은 소피는 성 이곳저곳을 들쑤시며 다니지만, 하울은 아리따운 여자 뒤를 졸졸 쫓아다니느라 신경을 쓰지 않는다.



별똥별이었다가 불꽃 마귀가 된 캘시퍼, 순진하지만 단호한 면도 있는 하울의 조수 마이클, 교활한 마녀에게 조종당하는 허수아비, 마녀의 저주를 받은 인어, 한 걸음에 17킬로미터를 가는 마법 장화 등 환상적인 이야기가 펼쳐진다. 2004년에 개봉한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동명 애니메이션의 원작.
[알라딘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출판사 서평

[하울의 움직이는 성]은 마녀의 저주로 90세 할머니가 된 18세의 아름다운 소녀 소피와 왕실 마법사 하울의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책은 이미 은퇴를 선언한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감독 미야자키 하야오를 다시 컴백하게 만들 정도로 작가의 천재성과 감수성이 뛰어난 작품이다. 황야 마녀의 저주를 받아 노파가 된 소피는 마법사 하울이 살고 있는 성으로 찾아간다. 사람들은 마법사 하울의 이름만 들어도 벌벌 떨 정도였지만 소피에게는 그저 게으름쟁이에 요령만 피우는 철없는 청년에 불과했다. 성을 움직이고 성을 지키는 파수꾼인 불꽃 마귀 캘시퍼와 하울의 조수 마이클, 그리고 할머니가 된 소피! 이들은 마법사 하울과 함께 황야 마녀에 맞서 용감하게 싸워나간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 옮긴이의 말
1. 모자들과의 대화
2. 운명을 찾아서
3. 위험한 거래
4. 신기한 일들
5. 대청소
6. 하울의 감정 표현
7. 허수아비
8. 마법의 장화
9. 마이클의 마법 주문
10. 불꽃 마귀 캘시퍼의 힌트
11. 이상한 나라
12. 하울의 어머니
13. 하울에 대한 험담
14. 감기에 걸린 왕실 마법사
15. 장례식
16. 마법 싸움
17. 움직이는 성의 이삿날
18. 허수아비와 앵거리언 선생
19. 소피의 감정 표현
20. 성을 떠나지 못하는 이유
21. 새로운 계약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