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드레스메이커
드레스메이커
저자 : 로잘리 햄
출판사 : 51BOOKS(오일북스)
출판년 : 2016
ISBN : 9791186690048

책소개

『드레스메이커』는 영화 [드레스메이커] 원작 소설이다. 25년 만에 마을에 나타난 패션 디자이너, 드레스메이커 틸리. 사람들의 수군거림에도 꿋꿋이 동네 여인들의 옷을 지어준다. 틸리의 등장으로 시골 마을에서는 한 차례 오뜨꾸뛰르의 열풍이 불지만, 옷은 해 입을지언정 정작 그녀의 편이 되어주지는 않는 마을 사람들. 그녀를 따스하게 감싸주는마을의 인기남 테디. 틸리는 드디어 사람들에게 없어서는 안될 명실공히 마을의 대표 디자이너가 되지만 25년 전 사건의 진실을 알게 되고 복수를 꿈꾸는데!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출판사 서평

세상에서 가장 화려한 복수가 시작된다!
25년 만에 마을에 나타난 패션 디자이너, 드레스메이커 틸리. 사람들의 수군거림에도 꿋꿋이 동네 여인들의 옷을 지어준다. 틸리의 등장으로 시골 마을에서는 한 차례 오뜨꾸뛰르의 열풍이 불지만, 옷은 해 입을지언정 정작 그녀의 편이 되어주지는 않는 마을 사람들. 그녀를 따스하게 감싸주는마을의 인기남 테디. 틸리는 드디어 사람들에게 없어서는 안될 명실공히 마을의 대표 디자이너가 되지만 25년 전 사건의 진실을 알게 되고 복수를 꿈꾸는데...

[출판사 서평]
이것이 호주판 러브 & 블랙 코미디!
1950년대 호주를 배경으로 한 블랙 코미디 소설이다. 로맨스와 오뜨꾸뛰르의 섬세한 묘사는 로잘리 햄의 데뷔작으로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아름답고 훌륭하다. 하지만 어딘지 찜찜한 구석이 있는 전개를 따라가다 보면 단순 로맨스 소설로는 볼 수 없는, 블랙 코미디가 나타난다. 촌철살인의 미학이 숨어져 있는 명작.
2000년도 호주 출간 이후 75,000부 이상이 팔린 베스트셀러. 독일, 프랑스 등 이미 많은 나라에 소개되었고 2015년 케이트 윈슬렛을 주연으로 한 영화가 제작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16년 2월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