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감귤마켓 셜록
감귤마켓 셜록
저자 : 박희종
출판사 : 메이드인
출판년 : 2022
ISBN : 9791190545280

책소개

유쾌한 동네 탐정 선록과 완수,
중고거래에 얽힌 사건을 해결하라!

중고거래 앱인 ‘감귤마켓’을 통해 물건을 사고팔던 주인공 선록과 완수는 같은 동네 사는 동서지간이다. 이들은 각자 다른 이상한 일을 겪고 나서, 서로 역할을 나눠 사건을 조사하게 된다. 진실에 다가서며 퍼즐 조각을 맞춰갈수록 그들의 가족 모두가 얽혀 있음을 직감하고 세 사람의 아내들도 함께 수사에 참여하게 된다.
이 소설은 온 가족이 모여 사건을 풀어가는 흥미로운 가족 추리 드라마로, 한 번 읽게 되면 끝까지 놓을 수 없는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출판사 서평

중고거래에 얽힌 범죄의 실마리,
감귤마켓에 등장한 선록과 완수!

선록은 퇴근길 냉동탑차 문에 난 손자국을 보고 탑차를 따라 가다가, 공장에 들어가는 걸 목격했다. 며칠 후 폐공장에서 20대 여성 변사체 발견 기사를 읽었다. 선록은 이상한 예감을 느꼈다. 아내 심부름으로 중고거래를 하다가 그 냉동탑차를 다시 보게 되었다. 냉동탑차의 주인은 바로 선록의 동네 사람인 걸까?
완수는 중고거래 앱인 ‘감귤마켓’에 싸게 올라온 물건을 사서 쓰다가 수리하거나 조건을 더 좋게 해서 산 가격보다 더 많이 받아 파는 재미로 거래한다. 아이 유치원 친구인 가온이 아빠와 한두 번 중고거래를 했는데, 두 번째 거래 때 가온이 아빠 옆에 있는 사람은 가온이 엄마가 아닌 다른 여자였고 아이도 가온이가 아니었다. 다음에도 우연히 가온이 아빠와 중고거래를 하게 됐는데, 이번에는 보란 듯이 다른 여자와 함께 있는 그를 목격했다.
동서지간인 선록과 완수는 자신들의 동네 주변에 무언가 이상한 사건들이 벌어지고 있다는 걸 직감하게 된다. 동네 탐정이 된 그들은 사건을 파헤치기로 한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프롤로그

선록-1
선록-2
선록-3
완수-1
완수-2
.
.
.
.
.
과수원-8
폐공장-1
폐공장-2
편지
과수원-9

에필로그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